1995년도가 원년인 것으로 알려진 애플의 세계개발자 컨퍼런스가 현재까지 꾸준하게 지속되어 올해 애플 wwdc 2014가 한국시간으로 6월 3일 새벽 1시30분 부터 진행이 될 것으로 예정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장소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관련 개발자들이라고 하면 누구라도 이 행사에 참석을 하고 싶을 테지만 거리상으로 참석을 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티켓을 구입하지 못했다고 하면 갈 수도 없었는데요.

이번 wwdc 2014의 경우에는 티켓을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배포해서 참가자 추첨 결과는 지난 4월 7일 발표가 끝난 상태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씨넷코리아를 통해서 한글해설이 곁들여진 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에 올해는 실제 참가자들과 비슷하게 이번 WWDC 2014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iOS8과 더불어 맥용 OSX 10.10 가 발표가 될 것이라고 하는 보도가 여러차례 되기도 했었죠. 뿐만 아니라 혁신의 아이콘인 애플이기에 다른 어떤 획기적인 제품을 발표 할 것이란 사람들의 기대가 많기도 합니다.

숨겨둔 비장의 카드가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애플TV 혹은 새로운 웨어러블 하드웨어 기기를 깜짝 발표할지도 모를 전망이 있기도 한데요.

여튼 WWDC를 씨넷을 통해서 확인해 보면 조만간 알 수가 있을 듯 하네요.


이번 WWDC 2014 행사는 현지시간으로 6월 2일 부터 6일까지 진행이 되며 해설방송은 cnet.co.kr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한글해설이 포함된 방송을 감상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