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는 웹브라우저에서는 익스플로어가 절대적인 우위에 있지만 점차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크롬 사용자 역시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 져 있습니다.

현재 국내 웹브라우저 점유율에서는 25% 내외의 수치를 보이고 있으니까요.


Chrome을 사용하고 계신 이용자라면 아주 간편한 이미지 편집툴인 pixlr touch up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운로드는 크롬웹스토어에서 받아서 설치를 해 볼 수가 있습니다.



■ 주요기능 살펴보기


1. 이미지 불러오기 및 저장기능

이미지는 내컴퓨터에서 혹은 구글 드라이브에 보관된 것을 불러 올수가 있습니다.

저장은 내컴퓨터 혹은 구글드라이브에 보관을 해 둘 수도 있구요.

파일 형식은 jpg형태로 저장이 됩니다.




2. 터치업 기능 및 복사기능

브러쉬크기 조정을 하여 마우스를 클릭한 상태로 브러쉬를 움직이게 되면 포인트가 움직이는 바로 상단의 이미지를 하단에 다시 복사를 하는 터치업기능, 그리고 Alt키를 누른상태로 복사할 포인트를 정하여 불러온 이미지에 복사를 해서 붙여넣는 클론(Clone)기능



3. 자르기 및 크기조정 기능

불러온 그림을 자르거나 크기를 조정해 볼 수 있는 기능으로 매우 간단한 조작으로 변경이 가능




4. 회전(Rotate) 및 색상대비(Contrast) 기능

이미지를 회전시키거나 색상대비 조절을 할 수 있는 편집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5. 색상조절(Color) 및 효과(Effect)

포토샵 수준의 색상조정 기능과 더불어 인스타그램과 유사한 형태로 이미지에 각종 효과를 넣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간략하게나마 각각의 기능들을 간단히 살펴 보았는데요.

실행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무엇보다 기능들이 단순하고 간편해서 누구라도 쉽게 이용을 해 볼수가 있을 듯 했습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