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있네요.  어린이 날도 있고 어머이 날도 있고...

이맘때가 되면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란 생각입니다.

이때 여러분들에게 간편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이 있네요.

 

와우플랜이란 곳에서 개발한 "국내여행 총정리"라고 하는 앱 하나만 있으면 여행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 국내여행 총정리 앱 살펴보기

 

해당 어플은 안드로이드 버젼 입니다.

제 스마트폰이 갤럭시S3라서 아이폰에서의 유무는 아직 확인은 해 보질 못했네요.

참고로 어제 갤럭시S4가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갤럭시S4를 구입해서 다시한번 리뷰를 해 보고 싶습니다.

 

메뉴구성은 상단에 4개, 중간 8개, 그리고 화면 하단에 5개 이렇게 배치가 되어 있네요.

 

 

 

우선 지역별 여행지를 터지를 하게 되면 각 시도별로 여행지가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카테고리별로 자연여행지, 문화여행지, 역사여행지 등이 표시되어 있구요.

 

 

 

테마별 여행지로는 강변, 기차, 데이트, 드라이브 등 다양한 테마별로 여행지를 확인하고 추천받아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후기로 들어가 보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사용자들의 풍성하고 리얼한 후기를 감상해 볼 수가 있네요.

여행 후기에 따라서 여행을 결정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물론 사람들 마다 취향이 다르긴 할 테지만 직접 다녀와본 사람의 경험을 듣는 것은 도움이 많이 되겠죠?

요즘은 이렇게 빠른 소식들이 전해 지기 때문에 관광지에 있는 상인들도 잘 해야 할 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상세한 여행후기를 적은 모습입니다.

여행다녀온 사람이 많이 실망을 한 모양인지 그닥 좋은 평을 적어 놓지는 않았네요.^^

 

 

 

봄이면 산으로 들로 축제가 참 많아지죠?

벌써 제 부모님 계신 곳만해도 유채꽃 축제가 한창이라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이 앱에서는 각 시즌별로 열리는 축제를 일목요연하게 아주 잘 정리해 두었습니다.

월별, 지역별, 테마별로 찾아서 주변 축제를 한번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연여행지나 역사를 공부할 수 있는 문화여행지도 찾아 볼 수가 있네요.

어린이날 자녀들에게 문화여행지를 둘러보면서 의미있는 역사공부를 한번 시켜 주는 것도 특별한 선물이 될 수가 있겠네요.

 

 

빠른 국내 숙박정보도 이렇게 쉽게 확인을 해 볼 수가 있구요.

하지만 해마다 휴가철이 되면 나타나는 바가지 요금은 좀 없어 졌으면 하는 바램을 갖어 봅니다.^^

 

 

 

기타 커뮤니티에서는 지역별로 모임을 갖는 커뮤니티를 구성을 하거나 카카오톡 친구를 찾을 수도 있구요.

모르는 친구들도 찾아서 함께 여행을 구성해 볼 수 도 있습니다.

불륜이나 기타 위험성만 배제를 한다고 하면 여행다니는 사람들끼리 좋은 커뮤니티를 구성해 보는 것도 좋겠죠?

하지만 이 부분은 회원가입과 로긴이 필요한 부분 입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봄가을 여행시즌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