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을 종종 다니다 보니 외국에 있는 호텔들에 비해서 정말 우리나라 모텔들이 얼마나 시설이 훌륭한지를 실감할 수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뭐 방마다 PC두대는 기본에 풀HD TV를 비롯하여 월풀욕조까지 정말 고급 호텔 스위트룸 못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까요.


더불어 주말을 제외하면 숙박료 까지 호텔에 비해서 그리 비싸지 않으니 인식의 전환만 한다면 요즘같은 봄철 여행객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숙박 시설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요즘은 이러한 모텔들도 어플을 통해서 미리 시설과 가격 그리고 후기를 확인해 보고 이용을 할 수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울러 할인까지 받을 수가 있다니 여러가지로 참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 괜찮은 어플 야놀자, 앱설치하고 보여 주기만 해도 할인


이 앱은 여러 사람들에게 꽤나 인기가 있는 모양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을 하고 있는 듯 보였는데요.

저 역시도 지방을 여행할 일이 많기 때문에 종종 이용을 하는 앱이긴 합니다.


아울러 지방을 갈 경우에는 이 앱을 이용해서 아래와 같이 회원인증번호를 보여 주면 비교적 저렴한 모텔에 대실을 해 두면 만오천원에서 이만오천원 사이면 네 다섯시간을 주차까지 해 둘수가 있어서 주차장으로도 이용을 하고 아울러 치친 몸을 쉬게 하면서 목욕까지 할 수가 있어서 종종 애용을 하기도 합니다.



회원 인증의 방법은 특별한 절차를 필요로 하지 않구요.

회원가입이 꺼리신 분들은 그냥 아래와 같이 당일 일일 인증권을 발급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아래와 같이 인기 모텔이나 각 지역들의 야놀자에 가맹점으로 가입이 된 곳들을 아래와 같이 손쉽게 검색을 해 볼 수도 있구요.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곳들도 어플 상에서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아울러 특정 지역 키워드를 이용하거나 혹은 테마, 가격대, 입실구분 등을 이용해서 상세 검색을 해 볼 수도 있고 요즘 이런 앱들의 기본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는 GPS연동을 통한 내 주변의 숙박업소들도 아래와 같이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 합니다.


아울러 검색을 한 곳은 아래와 같이 상세 내용을 확인 한 뒤에 상세 가격표를 확인해 볼 수가 있고 아울러 이용자들의 후기를 확인하여 해당 업소에 대한 이용 후기를 확인해 볼 수가 있기에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모텔이라고 하는 곳이 일단 돈을 내고 들어가면 다시 환불하고 나오기가 쑥스러울 수가 있으니 미리 확인을 철저히 해 보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듯 하네요.


종종 이 어플을 이용을 하고 있는데 이용할 때마다 참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중 굳이 펜션이나 호텔이 아닌 좀더 시설 좋고 저렴한 숙박 시설을 이용하고 싶다면 야놀자 어플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앱을 리뷰해 봅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