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날이 다가 왔는데 다들 산으로 들로 놀러를 나가고 있으나 이렇게 따듯하고 좋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홀로 집에 있는 다는 것은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을 텐데요.

물론 연애의 스킬이라고 하는 것은 부딪쳐 보고 나름 경험을 쌓아 봐야 하는 것이지만 그래도 남녀간 심리에 대한 지식을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생기긴 합니다.

아래 '연애심리학'이란 앱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그런 보탬이 되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앱찾기 및 설치에 대한 사항


일단 이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에서 '연애심리학' 또는 '연애하는법'이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앱이라 그런지 광고 노출을 위해서 설치시에 요구하는 앱권한이 조금 많아서 부담스럽긴 합니다만 그래도 일단 무료라는 장점이 있기는 하니 그 정도는 감수를 하여야 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프로그램 용량은 2.70MB로 비교적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 실행해 보기


솔로탈출방법을 위한 '연애심리학'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총 12개의 메뉴가 보이게 되는데요.

연애에 관련된 팁을 보여 주는 부분은 '남자편, 여자편, 연애테스트'이렇게 3가지이고 기타 다른 부분들 중 '무료인기앱, 이벤트1,2'의 경우에는 광고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타 '사진공유, 유머자료, 10대고민, 10대수다, 20대고민, 20대수다' 부분은 커뮤니티라고 보십니다.


연애팁 메뉴중 하나인 '여자편'을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측과 같이 여러가지 팁들이 리스트 형태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차례로 하나씩 읽어 가면서 솔로탈출을 위한 지식들을 습득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 부분으로 들어가 보시면 아래와 같이 그리 많이 않은 내용으로 읽기 편하게 아래와 같이 요약된 팁들을 확인해 볼 수가 있는데요.

내용들을 읽어 보니 솔로탈출방법에 공감이 가는 팁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긴 하더군요.


기타 세번째 메뉴인 연애테스트를 통해서 여러분의 성향을 한번 파악해 보시는 것도 괜찮더군요.

물론 100% 맞다는 보장은 없으니 그냥 재미삼아서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솔로탈출방법은 무엇보다 스스로의 의지와 노력이 중요한 것이고 좋은 팁을 이렇게 읽었다고 하더라도 실천해 보지 않는다고 하면 아무런 소용이 없은 일이 아닐까 합니다.

지금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에 최선을 다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지요?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