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활동을 많이 할 시기가 다가 오면서 옷장 정리를 한번쯤을 해 볼 필요가 있을 텐데요.

봄이 되면 각종 의류브랜드들은 본격적인 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세일 행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많은 브랜드세일 정보를 일일이 해당 홈페이지를 매번 찾아가서 확인 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그런데 그런 고민들 한번에 덜어 줄 수 있는 앱이 이미 출시가 되어져 있네요.

2014년 봄패션 남자 스타일을 큰 비용을 들지지 않고 제대로 추구해 보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앱은 필수로 설치를 해 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어플 설치해 보기 


일단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를 방문하셔 아래와 같이 브랜드세일 정보 또는 써프라이즈라고 검색을 해서 앱을 찾으셔야 합니다.


설치 용량은 4.28MB로 큰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되며 설치 후에는 별도 회원 가입이 필요 하므로 회원가입 수준에 맞는 앱 권한을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망에서라면 1분도 안걸려서 설치는 마무리가 됩니다.



■ 앱 실행하고 둘러보기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을 해 보면 로딩 화면 다음으로 나오는 것이 바로 회원 가입 화면입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SNS계정을 통해서 바로 로긴을 할 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대체로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 정도를 입력하고 직접 가입을 하는 편 입니다.


SNS 계정 연동을 통한 자동 로긴이 편하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제 정보가 자꾸 빠져 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회원 가입 절차는 정말 보이는 바와 같이 메일 주소와 비번, 이름, 나이, 성별 정도만 입력하면 절차가 마무리가 됩니다.


특별히 다른 정보를 요구하는 것은 전혀 없이 편리하게 가입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가 마무리가 되고 나면 할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게끔 각종 브랜드가 나열이 되기 시작합니다.

왠만한 유명브랜드는 거의 포함이 되어 있는 듯 보였으나 아직 좀더 추가를 하긴 해야 겠더라구요.


물론 현재 들어 있는 종류만 해도 고급 브랜드들은 어느 정도는 다 포함이 되어 있는 듯 보였습니다.

푸시알림으로 할인 정보를 받고 싶으면 아래와 같이 처리를 해 두시면 됩니다.

해제는 다시 한번 누르시면 쉽게 해제가 되구요.





아래와 같이 각종 브랜드 할인정보를 확인을 하다가 관심 정보가 보이면 간편하게 아래 보이는 바와 같이 찜 기능을 통해서 담아 두셨다가 수시로 확인을 해 보 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같이 실제로 찜을 해둔 리스트들을 확인해 본 화면입니다.





기타 문의 하기메뉴를 통해서 궁금한 사항을 고객센타로 보낼 수도 있구요.




기타 설정 메뉴에서는 남.여 정보의 변경과 더불어 간단하게 푸쉬알림 설정을 해제하는 기능 정도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플을 둘러 본 소감은 꼭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서 아주 쉬운 UI를 구성해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입니다.

다만 아직까지 아쉬운 것은 아직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출시가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어플이기에 앞으로 정보를 지속적으로 추가를 해 나간다고 하면 상당히 괜찮은 어플로 성장을 할 수가 있을 듯 해 보였습니다.


아울러 어플을 개발한 회사도 단순히 이 앱을 통해서 광고수익만을 노릴지 향후 입점수익까지도 같이 노릴지를 좀 고민을 해 봐야 할 듯 하네요.

현재 상태로는 많은 브랜드를 우선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는 입점수익보다는 기타 부가적인 광고수익을 목적으로 앱을 운영해야 할 듯 보였습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