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이벤트 이제 고민하지 말고 스마트폰으로 해결 해 보자!

 

 

아주 재미난 앱프로그램이 하나 있어서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이런거 발굴 할때는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 지내요.

바로 "이벤트코치" 라고 하는 앱입니다.

제목부터가 제 흥미를 끌기 시작하네요.


 

 ■ 앱 설치해 보기

 

 

검색은 구글 플레이에서 풀네임으로 검색을 해야지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SK 플래닛 T아카데미 Android 전문가 과정(10기)최우수상 수상작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그럼 정말 수상작은 어떨지 한번 설치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량은 대략 3.84M로 4메가 조금 안되는 용량이였습니다.  설치하기 무난하고 가벼운 용량이네요.

앱권한에 대한 언급도 크게 많이 없는 것 같구요.

내 개인정보 부분에 대한 권한은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는 것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뭐 크게 중요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모든 것을 동의 하고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 이벤트 코치 실행해 보기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실행을 해서 그 기능들을 간단하게 나마 살펴보도록 할게요.

처음으로 실행을 하니 커플에 대한 프로필이 없다고 나오는 군요.

뭐 당연하겠죠? 이 프로그램이 내 사랑하는 연인을 알고 있을 턱이 없을 테니까요...^^

 

 

 

자 그럼 커플프로필을 한번 시키는 데로 입력을 해 보겠습니다.

임의로 테스트를 위해서 이쁜이라고 입력을 하구요. 생일은 1985년 5월 23일생,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귄날은 올해 1월 1일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설정을 완료하고 나니 사귄지 143일째라고 나오고 200일이 되는 날은 앞으로 57일 남았다고 하네요.

일단 이런거 한눈에 확 들어오니 좋군요.

 

 

 

다음으로는 하단의 "기념일"이라고 하는 메뉴를 눌러서 본 결과 입니다.

만난지 100일 단위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또한 이달에 있을 주요한 이벤트 행사들도 부가적으로 확인을 해 볼수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이벤트 아이디어? 어떤 것이 좋을까?

바로 여기서 부터가 진짜인것 같습니다.

화면 하단의 두번째 메뉴인 "이벤트코치" 라고 하는 메뉴를 눌러 봤습니다.

 

생일, 프로포즈, 커플기념일, 기타로 해서 대한 대략적인 큰 틀이 나눠져 있네요.

저는 커플 기념일로 해서 선택을 해 봤습니다.

 

 

 

다음으로는 사람마다의 각자 유형을 묻는 군요.

벼락치기, 하루전, 일주일전, 한달전 이렇게 구분되어 져 있네요.

저는 벼락치기형으로 다시 선택을 했습니다.

그러니 이번에는 당신은 무엇을 잘하는지 묻네요.  노래, 요리, 손재주, 쩐, 잉여...

물론 다 못하는 사람도 있을 테지만 그래도 자신있는 거 하나는 선택해 봐야 겠죠?

 

저는 노래킹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예상 비용과 여러분의 연인에 대한 성향을 묻고 있습니다.

저는 예상 비용으로 10만원 정도, 그리고 영화 장르로는 사랑스러운 멜로영화를 다시 선택을 했습니다.

 

 

 

드디어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연 커플이벤트를 어떤걸로 하면 좋을지 궁금해 지는 군요.

1위는 MP3이벤트, 2위는 꽃배달, 3위는 노래 불러주기, 4위는 라디오 이벤트 이렇게 순위가 나왔습니다.

이게 전부야???  아닙니다.

 

 

 

해당 순위에 대한 제목을 터치하게 되면 보다 자세한 아이디어가 이렇게 나와 있네요.

어떻게 MP3이벤트를 하면 좋을 지에 대한 팁을 설명을 해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안하게 고민좀 덜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기타 하단 메뉴의 이벤트톡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볼 수가 있구요.

설정메뉴에서는 프로필, 기념일, 계정등을 설정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 앱이 있다면 이젠 기념일에 뭘 할까 머리아프게 고민좀 덜 해도 되겠네요.

특히나 지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앱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특별히 지금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왠많한 기능은 다 이용할 수가 있고, 광고 같은 것도 없어서 상당히 깔끔 하네요.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