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7일(한국시간 8월8일 자정) 뉴욕에서 LG전자가  야심작인 새로운 스마트폰 G2를 공개한데에 이어서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어쩌면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행운을 맛볼 수도 있겠네요.


오늘 부터 출시된 LG G2의 간략한 특징으로는 측면버튼을 없애고 과감하게 후면키로 전환을 한 이 기종은 132.17mm 5.2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 대화면 과 2.65mm 두께의 측면베셀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2.2 젤리빈, 퀄컴 스냅드래콘 800탑재, 1300만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한 것으로 알려 졌다.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스마트폰 점유율 5.3%를 나타내며 3위로 그 점유율을 높여나가며 선전을 하고 있는 LG 스마트폰이 G2의 신규 출시로 인해서 향후 시장점유을을 좀더 높일 것이라는 전망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 증권가 관계자는 올해 G2가 전세계 시장에서 약 500만대 가량이 팔려 나갈 것으로 예상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3년간 최고점인 104,000원의 가격에도 올해안에 근점 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 놓기도 했었구요.




그럼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한 LG가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서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 런칭 이벤트 행사명


이벤트 행사명은 "하늘에서 G2가 내린다면" 입니다.

비도 눈도 아닌 스마트폰 500대가 하늘에서 쏟아져 내립니다.

물론 진짜 스마트폰이 내리는게 아니구요. 교환권이 내려오는 겁니다.



■ 각 지역별 이벤트 일정 및 배포수량


아래와 같이 오는 8월 9일(금)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대구,광주 지역에서 풍선을 통해서 살포가 되는 G2교환권의 등록번호를 신청 마감일 이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면 LG G2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가 있게 되었네요.

해당 지역 주민들은 하늘에서 혹시나 떨어질 지도 모를 풍선을 주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쉬운건 전국 대도시에서만 진행이 되서 다른 도시에 사시는 분들은 바람이 그쪽으로 불어주길 바라는 수 밖에는 없을 듯 하네요.




저 역시도 내일 오후 부터는 하늘을 몇 번씩 쳐다봐 줘야 할 것 같네요.

500명의 행운아에 드실 분들은 미리 축하를 드립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