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고화질 배경화면 이거 하나로 해결해 보자! 풀HD배경화면 안드로이드 버젼

 

요즘 스마트폰은 통신의 개념을 넘어서 이젠 개인의 프라이드로 까지 생각되는 중요한 수단이죠.

하루에 열번이고 스무번이고 수없이 바라보게 되는 나의 스마트폰!!

나만의 톡톡튀는 취향과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때론 화사하게 때론 개성넘치게 배경화면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런 여러분들의 취향과 개성을 살리는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폰 데코레이션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풀HD배경화면 이라고 하는 어플입니다.


 

■ 어플설치 해 보기

 

설치 화면으로 가 보니 화려한 배경화면 테마가 벌써 부터 제 눈을 사로잡기 시작하는 군요.

프로그램 용량 또한 2.13MB로 언제 설치가 끝났는지 모를 정도로 빠르게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일단 설치 용량이 작아서 굿!!!

 

 

 

■ 스마트폰 어플 실행해 보기

 

시작해 보니 이벤트 소식을 알려 주네요.

우와! 1등 경품이 바로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S4라고 합니다.

다른 경품으로는 스타벅스커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어플 설치하고 리뷰만 남겨도 당첨될 확률이 꾀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거 다쓰고 저도 응모를 후다닥 해야 겠네요...^^

 

 

 

■ 이쁜 배경화면들 둘러 보기

 

이쁜 그림들이 한눈에 보기 좋도록 쫘악 펼쳐저 있습니다.

최신순, 인기순으로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취향에 따라서 그림을 선택해 볼 수도 있게 구성을 해 뒀군요.

정리가 참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록색상을 좋아하는데 그 곳에 눈길이 바로 가네요...^^

 

 

 

■ 실제로 배경화면 바꿔보기

 

이제 곧 초록이 무성한 여름이 다가 오겠죠?  미리 여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초록으로 물든 나무길을 선택해 봤습니다.

그리고 배경화면 지정을 선택하니 잠금화면, 홈화면, 홈화면 및 잠금화면 이렇게 선택을 하라고 나오네요.

저는 일단 홈화면을 선택해 봤습니다.

 

 

 

원하는 사진의 위치와 크기를 조정을 할 수도 있네요.

저는 길게 뻗은 숲길이 좋아서 그대로 정중앙 기본으로 설정된 곳으로 이미지를 맞췄습니다.

짜잔~~~ 오른쪽과 같이 제 스마트폰 화면이 멋지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화면을 보고 있으니 제 마음까지 다 시원해 지네요.

 

 

그 외에도 좋은 배경화면을 발견했다면 친구와 공유도 해 볼 수가 있구요.

화면에 정렬이 된 이미지들은 인기척도를 일간, 주간, 월간, 전체 이렇게 지정을 해서 정렬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미지를 감상하시면서 맘에 드는 것이 있다면 이렇게 즐겨찾기를 미리 해 두셨다가 편리하게 다시 찾아서 이용하셔도 되구요.

 

 

 

화사해진 봄날 이 어플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스마트폰 화면도 새 단장을 한번 해 보시는게 어떠실지요?

저는 이미 새단장 완료 했습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