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뷰티관련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바로 파우더룸 플러스라고 하는 앱이 출시가 되었네요.

예쁜여자들의 알뜰한 뷰티라이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어플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파우더룸이라고 검색을 하니 바로 이 앱이 검색이 되는 군요.

설치 시작화면 부터 뭔가 화려해 보인다는 느낌도 들구요.

이름 때문인지 다양한 뷰티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라는 것이 한번에 느껴졌습니다.

설치 용량은 그리 무겁지 않은 4MB조금 넘는 용량으로 금새 설치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 어플 실행해 보기

 

1. 간편한 가입절차

 

어플을 실행하니 초기 휴대폰인증을 하라고 나오는 군요.

일단 휴대폰 인증절차만을 거치기 때문에 회원가입절차가 너무 간단했습니다.

어려가지 정보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서 이 부분은 큰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다음 단계로는 닉네임과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피부타입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는 란입니다.

순서에 따라서 입력을 완료 했습니다.

 

 

 

2. 아름다운 그녀들이 좋아할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완료 후에는 오른쪽 화면과 같이 각종 이벤트 정보와 함께 메이크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들이

보기좋고 화려하게 정리가 되어 있네요.

화면만 봐도 이 앱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짐작이 충분히 가시죠?

 

 

오픈 초기라 그런지 어찌나 다양한 이벤트가 많던지...

우선 하나 선택해 보았습니다.

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수정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보이네요.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를 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파우더룸 플러스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군요.

이 행사는 이용방법을 차례로 읽어 본 후에 퀴즈를 풀어서 당첨결과를 즉석으로 알려주는 행사 입니다.

 

 

저는 참여를 해 봤는데 아쉽게도 꽝이였습니다.^^;;(물론 정답은 맞췄습니다 ㅎㅎ)

문제는 절대로 어렵지 않죠?

여러분들도 한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렇게 꽝이라고 화면 가득히 나오는 군요.^^

다음을 기대해 봐야 겠네요.

 

 

 

이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샘플 쿠폰도 이렇게 무료로 받아 볼 수가 있답니다.

와! 정품을 준다고 하네요.

예쁜여자가 되고픈 분들~~ 쿠폰만 써봐도 알아요가 아니라 쿠폰만 써도 되겠는데요? ㅎㅎ

다운받은 쿠폰은 MY라는 하단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매거진이라고 하는 메뉴에서는 다양한 뷰티정보 이슈들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실제 내용을 보니 상당히 전문적이고 자세한 내용들이 나와 있더라구요.

여기 있는 정보들만 잘 활용해도 아름다운 그녀의 비밀을 풀수가 있을 것 같네요.^^

 

 

우측과 같이 설정화면으로 으로 들어가면 개인 사진을 올리거나 추가정보를 입력할 수가 있습니다.

관심지역 설정을 해서 지역정보를 받아 볼 수도 있구요.

또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연동도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이 앱은 예뻐지고자 하는 여성분들을 위해서 아주 유용한 어플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녀가 매일 들여다 보는 어플 도데체 뭘까"라는 홍보문구 처럼 지속적인 풍성한 행사와 함께

다양한 정보의 제공이 계속된다면 이 말처럼 매일 들여다 볼만한 어플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예쁜여자 분들의 필수 어플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길 바래 봅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