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산이나 관광지를 가면 자주 이런 유사한 사진 찍어본 경험이 있으시죠?

얼굴만 쏘옥 내 놓고 이렇게 해면 참 재미난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습니다.

놀이동산 다녀왔다는 인증도 되구요...^^

 

 

그런데 굳이 그런 곳을 가지 않고도 이와 비슷하게 재미난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사진꾸미기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Funny Camera 라고 하는 사진편집프로그램 입니다.

 

 

 

■ 사진꾸미기 어플 Funny Camera 설치해 보기

 

검색은 한글이 아닌 아래와 같이 영문으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사용방법이 영어가 많이 나와서 어렵거나 그런건 절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설치용량은 기본 라이브러리들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은 있는 듯 합니다.

4.47MB정도 되는 군요.

권한 동의 완료후에 빠르게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저는 항상 이 권한을 물을 때는 다소 찜찜하긴 하더라구요.

내 폰에 대한 권한을 줘야 한다는 사실이 좀 그렇더라구요...^^

 

 

 

■ 프로그램 실행해 보기

 

실행을 하고 메뉴를 확인해 보니 딱 메뉴는 3개...

(1) Choose Photo : 내 앨범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오는 기능

(2) Capture Photo : 선택된 프레임을 통해서 카메라를 작동시켜 바로 사진을 찍는 기능

(3) Choose From Web : Flicker 혹은 Facebook을 통해서 사진을 불러와 편집하는 기능

 

이렇게 위와 같이 간단한 3개의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첫번째 메뉴에서 사진을 선택하고 나면 다음에는 Choose Frame을 선택하는 단계가 나옵니다.

재밋어 보이는 프레임들이 많군요.

 

 

실제로 프레임하나를 선택해서 사진을 편집해 본 화면입니다.

불러온 사진은 좌측의 별모양 아이콘 보이시죠?

그 별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여 줌기능, 밝기조절, 회전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편집이 가능합니다.

 

 

왼쪽 화면은 실제로 Choose Effect라고 하는 별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서 확인해 본 것입니다.

Zoom, Ratate, Saturation, Brightness, Contrast, Black & White, Hue, Invert, Colorize, Sepia Toning 등...

다양한 효과를 줄 수가 있습니다.

 

앨범에 저장된 사진이 부족하다면 페이스북(Facebook) 혹은 플릭커(Flickr Photos)에 업로드된 사진을 활용할 수도 있구요.

 

 

이 사진꾸미기 어플로 친구 혹은 연인 또는 아이들과 재미난 사진을 한번 만들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