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Sleep으로 편안하게 잠들어 보기

 

몸은 피곤한데 잠은 오지 않는다?

정말 이 것 처럼 괴로운 일이 없을 겁니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불면증의 원인은 바로 스트레스와 여러가지 고민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눈만 감으면 떠 오르는 회사걱정, 돈걱정, 자식걱정, 부모님 걱정...

미래에 대한 불안감 등등...

이러한 것들이 우리의 머리속을 헤집어 놓기 시작하면 이내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울때가 한두번이 아니죠.

 

주변을 둘러봐도 자정이내에 잠을 이루는 사람이 거의 없는 듯 하더라구요.

가끔은 머리만 대면 잠이 들 수 있는 사람들을 우리는 부러워 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구요.

 

잠잘자는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릴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Sound Sleep(MT)라고 하는 앱 입니다.

 

 

■ 프로그램 살펴보기

 

현재 실행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 입니다.

설치 후 실행 화면은 오른쪽과 같습니다.

우선 화면 중간에 있는 Mixer On이라고 하는 버튼을 터치를 하게 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등장을 합니다.

노젓기, 물결, 비, 모닥불, 물장난, 바람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다양하게 믹스해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잠들기 전에 자연의 소리를 들려 줌으로서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것이죠.

 

 

 

화면 우측상단의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테마를 변경해 볼 수도 있구요.

각종 테마를 변경할때 마다 화면 색상이 바뀌게 됩니다.

뭐 사실 잠잘 건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화면 배경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그래도 뭐 일단 잠들기 전에 자신이 좋아하는 멋진 풍경을 보면서 마음의 안정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죠?

 

 

 

자칫 타이머 설정을 해 두지 않으시면 밤새 노젓는 소리, 바람소리 등 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오히려 숙면에 방해를 줄 수도 있으니 화면상단의 시계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셔서 재생시간 설정을 미리 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재생모드도 1회만 할지, 반복할지, 기본순서로 할지, 임의순서로 할지를 선택해 두시기 바랍니다.

 

 

 

현대인들의 큰 고민인 숙면취하는법과 잠잘자는 방방법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치료약이 등장을 하면 좋겠지만,

바삐 돌아가는 이 세상속에서 그 해결책을 찾기란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앱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리뷰를 적어 봤습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