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신청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엑셀파일로 일목요연하게 신청하기

 

 

거래처를 만나면 항상 주고받는 명함,

 제작의뢰를 할 때에는 회사, 주소, 이름, 전화, 이메일, 직급정도 이렇게 적어서 주로 보내시죠?

하지만 다음에 신청할 때에 또 그렇게 하려면 오히려 두번 세번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실 겁니다.

거래하시는 명함 업체가 여러분들을 VIP로 생각하여 정보를 계속 보관하고 있다면 좋겠지만 그럴 수는 없을테니까요.

특히나 회사에서 한 사람을 통해서 매번 신청을 해야 할 경우에는 일정한 양식을 가지고 관리를 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명함신청서 얘기를 하다 보니 처음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명함을 받고 뿌듯해 했던 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비록 사원이라고 적혀 있기는 했지만 어찌나 한장의 종이가 자랑스럽던지...

왠지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느낌이 잠깐 듭니다.

 

 

아래 양식을 첨부해 드리오니 명함신청을 할 때에 편리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엑셀파일로 되어 있어서 여러사람의 명함신청 내용을 편리하게 일괄적으로 관리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직급이나 부서가 바뀌어도 간단히 수정할 수가 있을 테구요.

문서양식의 모양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샘플문서]명함관리양식.xlsx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