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서류정리, 정부파일 표지서식으로 분류해서 관리하기

 

 

효율적인 업무관리 깔끔한 서류정리 부터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쌓이는 서류들로 인해서 골치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품의서, 기안서, 계약서, 기획서에 각종 보고서까지 정말 한두가지가 아니죠.

이러다 보니 점점 쌓여가는 문서들을 그때 그때 관리를 해 두지 않으면 내 책상은 온통 찾을 수 없는 서류들 투성이로 가득차게 되죠.

나중에는 중요한 문서 하나 찾으려 해도 어디다 뒀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고생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맡게된 업무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깔끔한 서류정리는 기본 입니다.

사실 이러한 부분들은 귀찮은 일인듯 보이지만 하루에 10분 정도만 시간을 내면 중분히 할 수 있는 일들 입니다.



작게 투자한 10분이 나중에는 어려분들에게 10시간을 절약해 줄 수도 있는 일이죠.^^

이러한 서류정리들은 아래와 같이 정부파일 표지서식을 통해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샘플문서를 첨부해 드립니다.

 

[샘플문서]정부파일표지서식.ppt

 

1. 표지서식 형식 1

아래와 같이 흔히 볼 수 있는 다소 양이 적은 문서들을 관리할 때 쓰이는 표지서식들 입니다.

 

 

 

 

 

2. 표지형식 2(대형파일)

아래와 같이 많은양의 문서들을 관리하는 파일들의 제목등을 인쇄해서 붙일 수 있는 표지서식 입니다.

 

 

 

 

첨부된 파워포인트 문서서식을 인쇄를 해서 사용하시면 효율적인 서류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