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가 당초 예상보다도 한두달 이상 빠른 이달 2014년 2월 2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 군요.

지난 갤럭시S4의 부진, 스마트폰 성장의 둔화, 그리고 지난해 애플이 신제품 출시를 하여 큰 인기를 끈 이후에 삼성전자가 좀더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올해 갤럭시S5는 3월 정도면 사서 들고 다닐 수도 있다는 예상을 해보게 됩니다.


■ 통상적인 공개 시기보다 앞서...  출시시기도 앞당겨 질 듯!


이전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공개시기를 살펴보면 S최초 버전이 6월 출시가 되었고 대체적으로 4~5월 사이에 출시가 된 것을 생각해 본다면 대체로 공개 이후 1개월 이내에 출시를 하는 것을 감안해 본다면 이번 갤럭시S5는 그 출시가 대략 3월 정도일 것으로 예상을 해 볼수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2014년 2월 4일 국내외 언론에 ‘삼성 언팩 2014 에피소드1(Samsung Unpacked 2014 Episode 1)’이라는 제목의 초대장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발송된 초대장의 내용에는 2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국제회의장(Centre Convencions Internacional Barcelona)에서 모바일 제품을 발표한다는 내용이 아래와 같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당연히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5는 자연스럽게 ‘모바일 월드콩그레스(MWC) 2014’에서 공개가 된다는 얘기이기도 하네요.



참고로 Mobile World Congress는 오는 2월 24일 부터 2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이 됩니다.


Posted by 앱플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