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과 척추교정을 위해서 거꾸리를 구입하다

 

 

몇일전 오픈마켓을 이용해서 비멕스 거꾸리 제품을 하나 구입을 했네요.

예전에 헬스클럽에서 거꾸리를 하고 나면 등과 허리가 너무 시원하고 좋았었기 때문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1만원 조금 넘게 주고 산 것 같습니다.

 

요즘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허리가 많이 아프터라구요.

자세교정도 하고 척추교정도 할 겸해서 이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품명은 비멕스 거꾸리 502제품 입니다.

 

아래와 같이 제품을 구입하면 간단한 사용설명서와 조립설명서가 첨부가 되어 있습니다.

 

 

 

설치기사가 와서 직접 설치를 해 줄 경우에는 가격이 좀더 비싸다고 하는데...

저는 제가 직접 조립을 할 수 있을 듯 하여 그냥 제품만 구입을 했었네요.

 

막상 제품이 도착을 하고 나니 상당히 무겁더라구요.

택배기사분에게 살짝 죄송한 생각이 들더군요.  들고 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을 듯 합니다.

혼자 조립할 수 도 있으나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서는 조립은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조립을 한 모습입니다.

 

 

뒷쪽에는 갑자기 뒤로 확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장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뒤로 넘길적에 상당히 부드럽게 넘어 간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네요.

 

 

 

아래쪽을 찍어본 사진 입니다.

발걸이 쪽도 가격대비해서 상당히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만원 초반의 거꾸리 제품치고는 상당히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앞으로 척추교정과 스트레칭을 요 운동기구를 통해서 종종 해야 할 듯 합니다.


Posted by 앱플지기